돌싱글즈 3 출연자 중 팔로워한테 돈을 빌리고 갚지 않은 사람이 있다는 얘기로 며칠 전 잠깐 시끄러웠습니다.
친근하게 재미있는 프로그램이라 종종 봤던지라 유쾌하지 않은 소식에 저도 아쉬움을 느꼈는데요.
시즌3 방송이 끝난 지 꽤 지났음에도 ㅇㅅㄹ의 불륜 문제부터 채무 불이행까지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.
며칠 전에는 출연자 중 한 명이 팬에게 돈을 빌리고 갚지 않는 사태가 구제역의 유튜브 커뮤니티를 통해 대중들에게도 알려졌습니다. 카드 잃어버렸다고 본인 팬한테 돈 빌린 뒤에 잠수를 타고 카톡도 씹어버린 일이었는데요.
구제역이 이에 대한 제보를 받고 소식을 공유했죠. 돌싱글즈3 멤버였던 이 인플루언서에게 돈을 빌려주고 차단당한 사람이 있다면 제보 바란다는 내용이었습니다.
[구제역 입장]
최근 돌싱글즈3돌싱글즈 3 출신 인플루언서가 본인의 팔로워에게 급전을 빌린 후 채무 변제를 요구하자 인스타와 카톡을 차단한 뒤 잠수를 탔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. 여기에서 더 나아가 인스타 스토리에 오히려 팔로워를 저격하는 듯한 게시글을 올리기까지 했다고 합니다. (중간생략) 돌싱글즈 3 출신 인플루언서에게 카드를 잃어버렸다는 명목으로 돈을 빌려준 후 차단당한 분이 계시다면 아래 경로를 통해 제보 바랍니다. (이하생략)
이후 구제역 유튜브 커뮤니티에 추가로 글이 올라왔습니다.
[구제역 추가 입장]
우선 현재 상황을 말씀드리자면 제보자 분이 저에게 제보했음을 멀티프로필 프사로 돌려서 얘기하자 채무불이행 논란이 있는 돌싱글즈3 출연자는 '아.. 이거 큰일 날 수도 있겠는걸?' 이런 생각이 들었는지 호다닥 돈을 갚아버렸다고 합니다. 물론 돈 갚고 고맙다는 인사는 전혀 하지 않았고 차단해서 미안하다는 말 또한 일절 없었다고 합니다. (이하생략)
돌싱글즈 3의 출연진은 다음과 같습니다.
여자
전다빈(31세) : 프리랜서 모델, 필라테스 강사.
이소라 (34세) : 필라테스 강사
변혜진 (33세) : 광고 디자이너.
조예영(37세) : 특수건설사 경영·경영지원
남자
유현철(40세) : 피트니스센터 운영, 재활치료
김민건(38세) : 핀테크 기업 법무팀
최동환(36세) : S전자 반도체 연구원
한정민(33세) : V건설기계 로봇기사
이 중에서 인스타그램에서 인플루언서로 공동구매를 해서 돈을 번 사람은 ㅈㄷㅂ과 ㅈㅇㅇ입니다.
많이 큰 돈은 아닐 텐데 굳이 이런 잡음을 내는 처신이 좀 안타깝네요. 방송에 출연해서 사람들에게 관심이 받게 됐으니 앞으로는 좀 더 행동을 조심하고 상식적으로 세상살이를 해야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.